2018평창동계올림픽에서 ‘가정용저주파치료기, 닥터뮤직3’로 주목받은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대표 문찬곤)가 지난 5월 23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월드아이티쇼에 참가했다. 이번 참가에서는 ‘닥터뮤직EMS 홈트레이닝’을 새롭게 선보여 또 다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스마트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로 스마트 헬스 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월드IT쇼에서 선보인 신제품인 ‘닥터뮤직EMS 홈트레이닝’은 ‘닥터뮤직3’의 안전한 의료기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기존의 개인용 EMS 기기와는 달리 전문 EMS 센터의 전문 EMS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남성과 여성의 근육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과 복부, 팔, 다리 등 부위별 근육 강화와 지방 연소 등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근육강화와 지방연소 프로그램이 탑재된 '닥터뮤직EMS 홈트레이닝' 사용 모습 <사진=(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

‘닥터뮤직3’는 스마트폰 무선연결, 간단한 조작방법, 부드럽고 강한 자극 등의 다양한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음악의 비트에 맞춰 저주파를 출력해주는 ‘뮤직싱크’ 특허기술은 지루하고 재미없는 저주파 치료에 대한 선입견을 바꿔준다. 무한대 파형의 저주파 출력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강한 저주파 치료가 가능하다.

‘닥터뮤직3’의 또 다른 장점은 휴대성이다. 약 54 그램의 가벼운 무게와 충전식 배터리 내장(3시간 충전, 8시간 사용 가능)으로 필요에 따라 맞춤형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닥터뮤직3’는 신라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을 비롯해 많은 온라인 몰에서 절찬리 판매중으로, 행복한 백화점(목동점), 반디앤루니스(잠실 롯데월드몰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인천연수점/대전터미널/창원점/서울자양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닥터뮤직EMS 홈트레이닝‘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을 진행 중으로, 오는 7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018 월드아이티쇼에 참여한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부스 모습  <사진=(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