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맞아 일산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온 가족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설 문화 행사와 워터파크·스노우파크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전경. <사진=원마운트 제공>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27일부터 30일까지 입장권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과 ‘다둥이 카드’를 소지한 다자녀 가구 고객, 만 60세 이상 고객은 테마파크 종일권을 1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장 구매가 아니더라도 온라인 마켓(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는 오후권을, 충전식 모바일카드 ‘코나머니’ 이용 고객은 4인권 가족 티켓(종일권)을 최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전경. <사진=원마운트 전경>

다양한 이벤트들도 열린다. 붉은 닭의 해(정유년)에서 착안한 ‘닭 알 낳기 게임’과 ‘꼬끼오데시벨 게임’, 온 가족이 참여하는 ‘제기차기 대전’ 등 다양한 설날 게임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서 우수한 기록을 세우는 고객들에게는 쌀 10kg, 한과, 잡곡 등 복 주머니를 새해 선물로 증정한다.

마술쇼와 난타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한다. 테마파크에 입장한 고객들이 공연을 보면서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테마파크 곳곳에서 한복을 착용한 그리팅 행사 및 가훈을 써주는 ‘캘리그라피’ 행사가 진행된다.

한복을 입고 원마운트 방문 시 기념사진을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한다. <온더보더>, <홈타운키친> 등 쇼핑몰 일부 매장은 한복을 착용한 이용객들에게 원마운트 야외 스케이트장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방문 전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참고하면 원마운트 설 행사 및 입장권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