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4월 1일 봄 맞이 새 단장
원마운트, 4월 1일 봄 맞이 새 단장
  • 미디어고양 국명수 기자
  • 승인 2017.03.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무슬림 기도실 도입

테마파크 논슬립 시공 및 어트랙션 정비 점검 등 안전성 제고

워터파크 배관 및 순환펌프 교체 등 수질 개선 작업 시행

재 오픈 기념 워터파크∙스노우파크 특가 프로모션 및 웰컴 이벤트

<사진 = 원마운트>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4월 1일 재 개장한다. 지난 3월 3일부터 약 한 달 가량의 휴장을 거쳐 테마파크 전반의 시설 환경 개선 작업과 안전 점검을 시행했다.

해외 관광객 유치 확대를 목표로 해외 관광객 편의 시설도 확충했다. 특히 이슬람 문화권인 동남아 관광객 방문을 겨냥해 무슬림 전용 기도실을 테마파크 외부 쇼핑 공간에 신규 설치했다.

기도 전 손발을 씻는 무슬림 기도 의식을 고려해 기도실은 세정 시설과 동선이 이어지도록 하고, 내부에는 메카 방향으로 놓인 기도용 카펫을 비치했다. 하루 다섯 차례 정해진 시간에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실은 상시 개방할 계획이다.

<사진 = 원마운트>

테마파크 시설 점검과 안전 시공 작업도 진행했다. 워터파크 전역에는 물놀이 후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미끄럼 방지 ‘논슬립(Non-Slip)’ 시공을 새로 진행하는 등 바닥 보수 공사를 마쳤다. 아울러 모든 슬라이드는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시설 코팅 작업을 통해 이용 안전성을 높였다.

5월 ‘황금연휴’와 다가올 피서철 손님 맞이에 앞서 미리 수질 개선 작업도 마쳤다. 워터파크 순환펌프 및 배관 교체로 더욱 쾌적한 물놀이 환경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실내 얼음썰매장인 ‘스노우힐’부터 단장했다. 슬라이드에 메워져 있던 기존의 얼음판을 새 얼음으로 모두 바꿔 정비했다. 이밖에도 회전목마 및 이색 썰매 등 놀이 기구도 전반적인 안전 점검과 보완 작업을 새로 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입장권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는 워터파크 입장권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원마운트 매표소에서는 오후권, 3시간권 등 특가 티켓을 판매한다. 웰컴 이벤트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는 1일 1회 마술쇼와 버블쇼도 각각 선보인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재 개장과 관련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