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내기. 워터파크 ‘물총대전’

-핫서머의 ‘클럽 폼파티(Foam Party)’

-‘2018러시아월드컵’ 기념 수중 축구

올여름 피서를 가까운 원마운트에서 보내면 어떨까. 시원한 수중 게임 이벤트로 중무장한 원마운트가 2일부터 8월 15일까지 야외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총 대전을 준비한다. 행사는 ▲원마운트팀과 고객들이 서로를 향한 시원한 물총 싸움 한 판을 벌이는 <배틀! 워터건> ▲물총으로 과녁을 사격하는 <배틀! 슈팅건> ▲수중 에어바운스 위에 놓인 아이템을 모두 장착한 후 물총으로 모형을 쓰러뜨리는 <배틀! 스피드파밍> 등으로 시원한 수중 게임으로 기획됐다.

1등을 차지하는 우승팀 혹은 개인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식음권’을 증정한다.

21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매주 토요일에 ‘클럽 폼파티’가 열린다. 신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거품이 가득한 풀장에서 수중 게임 이벤트로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16일까지의 ‘2018러시아월드컵’기간에는 열기를 담은 축구 이벤트로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낫소(NASSAU)’와 함께 펼친다. 야외 워터파크에서 ▲수중 징검다리를 건너 축구공을 차는 <도전! 6단 프리킥> ▲풀장으로 축구공을 던져 섬에 세워진 깃발을 맞추는 <아일랜드 드로잉> ▲원마운트 캐릭터 베베루를 제치고 축구공을 골대에 넣는 <축구왕 베베루를 이겨라!> 등 월드컵 축구왕 3종 미션이 치러진다.

보너스 이벤트로 <베스트일레븐! 행운의 조추첨>을 진행하는데, 행운 번호가 적힌 공을 뽑는 방식이다. 행운 번호에 적중하거나 축구 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낫소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이 한눈에 담기는 지상 50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인 ‘윌링더비쉬’와 ‘스카이부메랑고’는 주변의 시원한 경관과 함께 무중력과 원심력을 체험할 수 있는 빠르고 스펙터클한 슬라이드다.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원마운트는 모든 세대가 즐기기 좋다. 또한 35℃의 수압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수 치료 시스템이 있어 놀이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물놀이 후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OMT센터(키즈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찜질실과 수면실, 2,500여 권의 도서가 있는 북카페, 키즈짐, 어린이 전용 놀이방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또한 ‘스마트오투(O2)시스템’을 설비해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황사∙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양질의 서비스도 기대해 봄 직하다. 전 직원이 ‘SMAT 서비스경영자격’ 교육 과정을 이수해 자격증을 취득했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 심리 이해, 의전 등 서비스 실무 교육을 통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