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2017 전진대회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는 12월 20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2017년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의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우수활동회원을 포상하는 등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하여 마련된 자리이다.

조금복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장이 협회기를 흔들고 있다.
조금복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조금복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장은 “올 한해 봉사를 위해 힘써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이 이 사회의 없어서는 안 될 빛과 소금과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바르게살기운동이 고양시를 대표하는 훌륭한 봉사단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필례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명예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김필례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명예회장은 “여러분들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다. 올 한해도 여러분들이 고양시를 밝고 환경 좋은 도시를 만들어주셨다. 모든 분들에게 상을 드리고 싶지만 상의 개수는 정해져 있어서 안타깝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수상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영환 고양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소영환 고양시의회 의장은 “이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바르게살기운동의 다양한 활동들은 고양시의 발전을 이끌고 있으며 민주적인 시민의식 함양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올 한해도 고생하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백은숙 여사(최성 고양시장 사모)가 축사를 하고 있다.

백은숙 여사(최성 고양시장 사모)는 “이 뜻깊은 자리에 시장님이 참석할 수 없어서 대신 참석했다. 한 해 동안 보이는 곳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여러분들이 봉사활동으로 고양시를 빛내주셨다. 감사드리고 존경스럽게 생각한다. 올 한해 수고해주신 만큼 내년에는 행복하고 뜻을 이루는 한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좌측부터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장, 조금복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장,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과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장은 진실, 질서, 화합 3대 이념으로 한 바르게살기운동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민주주의 시민의식 함양과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으로 감사장을 받았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