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수료식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고경련)는 12월 26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5기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5기 수료식에는 김학률 기나기획 대표이사, 우형환 SK가스 대표이사, 박도선 그린피플 대표이사, 이미영 C&C 마케팅대표 등 기업 경영인 25명이 수료했다. 우수학업상으로 권미연 다드림한마음 대표이사, 이주연 케이투웨이브 본부장, 원지훈 복음치과 대표원장, 이미정 도우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상헌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장은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사업체, 생각, 비전 등을 나눌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국진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총동문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최국진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총동문회장은 “더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서 축복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오늘은 5기 원우회 여러분들의 축제의 날이며 여러분들을 위하여 많은 프로그램을 준비 했다. 시간을 여유 있게 가지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률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5기 회장이 답사를 하고 있다.

김학률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5기 회장은 “지식과 지혜는 다르다. 지식은 혼자만의 노력으로 채울 수 있지만 지혜는 노력으로 채울 수 없다. 사람들을 만나고 외부 활동을 하면서 지혜를 채울 수 있다. 이 자리는 매우 뜻 깊은 자리이며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잘 따라와 주시는 5기 원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학률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5기 회장이 수료증을 받고 있다.
5기 원우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미연 다드림한마음 대표이사, 이주연 케이투웨이브 본부장이 우수학업상을 수상했다.
신중범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6기 회장이 김학률 경기북부 CEO 최고위과정 5기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