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경찰서 4층 강당 고양마루에서는 김병우 경찰서장,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 최승천 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 초등학교장 및 녹색어머니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기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19일 개최하였다.

제20기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이 진행중이다.
제20기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위촉장 수여가 진행중이다.

20기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은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소개와 위촉장 및 감사장 수여, 활동경과 보고 및 활동영상 시청,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결의문 낭독, 임원진들의 격려사 및 내빈축사로 이어졌다.

녹색어머니회 활동경과 보고 및 활동영상 시청
제20기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주은영 연합회장

주은영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은 "평범한 엄마가 아닌 아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앞장서는 녹색어머니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제20기 녹색어머니회도 아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한다"고 알렸다.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은 "지난해 수고해주신 19기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분들에게 박수를 부탁드리며 녹색어머니회 어머님들의 활동을 지지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힘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하였다.

고양경찰서 김병우 경찰서장

김병우 고양경찰서장은 "그동안 수고해주신 19기 임원진님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가장 우선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이 첫번째이며 작년에는 지역 어린이 교통사고율 제로를 달성 했고 올해도 어린이 교통사고 없는 한해를 만들자"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