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토론회 패널로 참여한 김종혁 위원장
방송 토론회 패널로 참여한 김종혁 위원장

[고양일보] 김종혁 국민의힘 경기 고양병 당협위원장이 오는 9일 오후 3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401호에서 저서 '누구나 꿈을 안고 삽니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의 사회는 유튜브 '내시십분'의 개그맨 김영민 씨가 본다.

출판기념회에는 안대희 전 대법관, 국민의힘 최재형 의원, 박정하 수석대변인, 전주혜·조정훈 의원과 윤희숙·김경진·금태섭 전 의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와 이철규 인재영입위원장, 장동혁 의원, 나경원 전 원내대표,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경기도당위원장 송석준 의원 등은 축하 영상 메시지로 대신한다.

김기현 대표는 영상축사에서 "당이 혼란스러울 때 지도부의 일원으로 당의 안정화에 기여했다“면서, ”현재는 각별한 애정으로 고양병 시민들과 소통하는 김종혁 위원장을 적극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철규 인재영입위원장은 "고양시의 소중한 인연과 감동스토리를 엮은 책이 오랫동안 독자들에게 사랑받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나경원 전 원내대표는 "정치인 김종혁에 대한 기대가 크며, 그의 비전을 여러분이 공유했으면 좋겠다"며 "고양시와 대한민국의 미래가 더 밝아질 것"이라고 축하했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김 위원장이 꿈꾸는 '함께 만드는 더 나은 세상'을 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누구나 꿈을 안고 삽니다'는 가난과 장애 등 시련과 역경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한 고양시 사람들을 인터뷰한 책이다.

당협위원장이 자신의 이야기를 일방향으로 전하는 게 아니라, 중앙일보 편집국장과 JTBC 미디어텍 대표를 지냈던 자신의 언론인 경력을 십분 활용해 고양시민들을 인터뷰하며 저서를 통해 쌍방향 소통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울림이 있다.

김종혁 위원장은 "더 살기 좋은 고양시, 더 튼튼한 국민의힘,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게 꿈"이라며 "고양시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견인차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