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민자&양경화 시인과의 만남’ 개최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민자&양경화 시인과의 만남’ 개최
  • 김명숙 기자
  • 승인 2022.08.1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 시 자서전 학교’ 수강생 시집 출판 기념회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민자&양경화 시인과의 만남’ 개최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민자&양경화 시인과의 만남’ 개최

[고양일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824() 올해 7월 첫 번째 시집을 발표한 민자, 양경화 두 시인과의 만남을 개최한다.

민자, 양경화 두 시인은 2021년 아람누리도서관 시 자서전 학교 고맙습니다, 내 인생참여자로, 프로그램 종료 후 다른 참여자들과의 공동 시집 마음은 나의 것을 출간했다.

최근 두 시인은 각각 첫 번째 개인 시집 엄마 된 날바람이 말을 건다 펴냈다. 아람누리도서관 시 자서전 학교에 참여하며 처음 시를 접한 후 불과 1년만의 일이다. 특히 양경화 시인의 시 석류는 올해 열린 27회 고양시 백일장운문 부분에 가작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번 북토크는 도서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책을 펴낸 두 고양시민의 출판을 기념해 두 시인을 초청해 시와의 첫 만남 그리고 첫 번째 시집 이야기를 시민과 공유한다. 북토크에서는 문학 이야기뿐만 아니라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개인 출판과 관련한 경험과 조언도 덧붙일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은 2018년 시 자서전 학교를 시작한 이래 토끼풀 무성하다 토낀 어딨지?, 고맙습니다 내 인생등 총 세 권의 공동시집을 출간했으며 참여자는 총 45명에 이른다. 현재는 이근화 시인의 지도로 2022 시 자서전 학교를 진행 중이며 연말 새로운 공동시집 출간을 앞두고 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