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 산디과, 교육 기부 동아리 힘찬 출발
세명대 산디과, 교육 기부 동아리 힘찬 출발
  • 최국진 기자
  • 승인 2021.10.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대식 후 기념 사진
발대식 후 기념 사진

[고양일보] 세명대학교(권동현 총장권한대행) 산업디자인학과 교육기부 동아리 『모난돌』이 지난 25일 교내 학술관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인문예술대학 이창식 학장과 제천교육지원청 김은중 장학사, 제천복지재단 장병호 이사장을 비롯하여 학교 관계자 및 학생 80여 명이 참석하여 첫 출발하는 『모난돌』 동아리를 응원해 주었다.

이민솔 동아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족하지만 서로 다듬어 주고 다듬어 갈 수 있게 정성을 다하겠다”며, “학교와 지역사회가 적극적으로 밀어주는 만큼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창식 학장은 축사에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교육기부 동아리를 만들어 활동하는 것은 자기계발뿐만이 아니라 학교와 지역사회에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고,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격려했다.

세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교육기부 동아리 『모난돌』은 “나의 꿈을 디자인하자”와 찾아“3D 프린팅으로 상상을 현실로” 두 프로그램으로 지역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말 또는 방학 중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부 동아리 『모난돌』이 지역교육 공동체 구성에 출발점이 되어, 교육기부를 통해 기부자는 잠재 역량을 키워나가고, 수혜자는 꿈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토양을 마련해 줄 것을 기대한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