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우수기업 ‘프롬’ 백년소공인 선정
고양시 우수기업 ‘프롬’ 백년소공인 선정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10.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업체 '프롬',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선정하는 '백년소공인'에 선정됐다.
고양시 업체 '프롬',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선정하는 '백년소공인'에 선정됐다.

[고양일보] 고양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선정하는 '백년소공인'에 고양시 업체인 '프롬'이 선정돼 지난 28일 현판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고양시 업체의 백년소공인 선정은 2019년 '제이산타피아' 이후 두 번째로 이번에 선정된 '프롬'은 공룡놀자 시리즈, 커팅안전자 등 문구류를 제작하는 고양시 우수기업으로 4개의 특허를 보유한 여성기업이다.

백년소공인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장인정신을 갖고 한 분야에서 지속가능 경영을 하고 있는 업력 15년 이상의 숙련기술을 가진 우수 소공인을 선정하는 제도다.

선정될 경우, 백년소공인 확인서와 인증 현판이 전달되며, 생산설비 교체나 자동화 설비 도입에 필요한 소공인 특화자금을 인하한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전시회 참가, 판로 개척을 위한 온·오프라인몰 입점, 외부 전문가를 통한 기술 개발 등 정부의 소공인 지원사업 공모 시 가점도 부과된다.

백년소공인 육성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연중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와 전국 60개 소상공인지원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