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소방서가 코로나19 극복과 빠른 종식을 으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양소방서가 코로나19 극복과 빠른 종식을 으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양일보] 고양소방서(서장 이경호)는 24일 코로나19 극복과 빠른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식의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고양소방서에서도 ‘코로나19 소방과 함께 이겨내요'라는 메시지를 담은 손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위한 응원에 힘을 보탰다.

이경호 서장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우리는 이겨낼 수 있다”며“몸에 발열 또는 원인 모를 증상 발생 시 신속히 선별검사를 받아보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집에 머무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