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낭송 콘서트 수익금 소외된 이웃에 전달
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낭송 콘서트 수익금 소외된 이웃에 전달
  • 국명수 기자
  • 승인 2020.01.0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다선문인협회가 시낭송 콘서트 수익금과 양말 100세트를 고양시청 복지정책과에 전달했다.
한국다선문인협회가 시낭송 콘서트 수익금과 양말 100세트를 고양시청 복지정책과에 전달했다.

[고양일보] 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는 7일 고양시청 복지정책과에서 지난해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으로 진행된 시낭송 콘서트 수익금과 겨울용 양말 100세트를 소외된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복지정책과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승호 회장, 최석규 복지정책과장, 이진호 박사, 여운만 수석부회장, 최선규 의정부지회장, 송경민 사무총장, 동문선 이사, 김현숙 법무부 과장, 김창회 부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승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의 어려운 일들이 많고 암울한 경제 속에 힘들어 하는 주변의 안타까움을 보면서 작은 정성 이지만 함께 나누고 베푸는 것이 작은 것에서 부터 희망과 복지를 키우는 것이라는 생각에 뜻 있는 문인들이 조금씩 정성을 나누게 됐다. 부족하지만 나눔이 정착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석규 복지정책과장은 답사를 통해 “시인들의 정성과 사랑 나눔 실천이 복지정책 일선에 있는 우리의 가슴까지 흐뭇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귀한 정성이 모든 소외된 이웃에 전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호 박사는 소감을 통해 “지난해는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의 해로 다선문학예술제를 통해 그 의미와 뜻을 기리고 세우는 일에 한 해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