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파주] 서양의 가을 축제인 할로윈 파티에 대해 고민 중이라면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원마운트는 호러 애니메이션 ‘스푸키즈(spookiz)’의 제작사 키링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이달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다섯 꼬마 유령들의 호러 슬랩스틱 코메디를 보여주는 '스푸키즈'는 스푸키(spooky)와 키즈(kids)의 합성어로 ‘으스스한 아이들’로 캐릭터 프랑키, 큐라, 콩콩, 캐비, 지지가 등장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 숨어있는 스푸키즈를 찾아나서는 모험을 스토리로 만들었다. 방문자는 스노우파크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할로윈 미션들을 완수해야 한다.

원마운트X스푸키즈 할로윈 이미지

원마운트X스푸키즈 할로윈 행사장 

미션은 숨은 유령 찾기, 할로윈 쿠키 만들기, 얼음썰매 타기 등 콘텐츠를 즐기며, 눈 놀이와 할로윈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총 7개의 미션 가운데 6개의 미션을 완수해 성공 스탬프를 모으면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원마운트 테마파크 입장권 등 축하 선물도 증정한다. 원마운트 쇼핑몰 거리에서도 10월 한 달 동안 꼬마 유령 스푸키즈를 찾아볼 수 있다. 거리 곳곳에 포토존이 설치되고, 다채로운 할로윈 체험 행사와 거리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원마운트 <할로윈 페스티벌>의 참여 방법 등 자세한 행사 안내와 스노우파크 입장권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66-2232.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