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 맛집 셰프 총출동해 선보이는 안주
황금 팔찌와 무제한 맥주 시음권 제공 이벤트

[미디어고양파주] 오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국내 최초의 스트리트형 쇼핑몰 라페스타에서 ‘제1회 라페스타 비어페스티벌’이 열린다. 라페스타 관리단이 주최, 주관하고 고양시와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미디어고양이 후원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18시부터 23시까지 생맥주를 마시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생맥주는 한 잔에 1000원이다.

라페스타 관리단 관계자는 “고양시 관광특구인 라페스타에서 개최되는 이번 비어페스티벌은 라페스타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고양시 대표 축제로 성장시키고 싶다”면서 “볼거리 가득한 부대행사와 더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맥주와 안주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비어페스티벌은 비어존과 푸드존, 뮤직존, 이벤트존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비어존의 테마는 ‘천 원의 행복’이다. 라페스타 전층의 맥주 판매부스에서 시원한 생맥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푸드존의 테마는 ‘라페스타 마스터 셰프’다. 라페스타에 숨어있는 일류 셰프들의 요리 향연이 펼쳐진다. 가성비 좋은 다양한 안주를 만날 수 있다.

뮤직존의 테마는 ‘심장을 강타할 EDM 퍼포먼스와 인디밴드 공연’이다. 쿨의 김성수와 홍대 앞 클럽 DJ가 펼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과 레이저쇼,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상세한 공연 내용은 아래 포스터를 참조하면 된다.

이벤트존의 테마는 ‘라페스타에서 행운을 찾아라’다. 메인무대에서 추첨 이벤트를 준비해 황금 팔찌와 무제한 맥주 이용권을 증정한다. 문의 031-920-9600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