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은 1기 자기경영&문화콘텐츠(SM&CC 최고위과정(Self Management&Culture Contents Top Lavel Course)에 자기계발과 통찰을 통해 자아성장에 관심있는 일반인과 전문직종사자를 모집한다. 기존 최고위과정에는 기업과 기관의 단체장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 SM&CC최고위과정은 일반인도 포함되어 이목을 끈다. 입학식은 9월 6일이다.

박진영 학사운영 실장은 “4차산업혁명을 대비하려 하지만 구체적인 방법에 고민하던 분은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며 “빠르게 변화 중인 지식 패러다임 속에서 방향성을 제시할 SM&CC최고위과정은 경영과 경제, 리더십, 문화, 여행, 스포츠, 과학기술 분야의 교양을 늘리 수 있도록 짜여졌다”고 과정을 설명했다.

SM&CC최고위과정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수강을 통해 휴식과 학습이 모두 가능하도록 기획된 자기성장프로그램이다. 특히 차와 음악, 와인, 영화, 여행, 사진, 그림 등 문화 관련 지식 함양에 주력한 교양 강연이다.

교육 특전으로 동국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서가 수여되고 국내 워크숍과 해외 졸업여행도 별도 준비된다. 수료 후에는 골프, 와인, 차, 승마, 여행, 영화 등 문화와 레저 동우회도 결성할 예정이다.

수업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로 1년 2학기 과정이다. 교육 장소는 동국대학교 고양캠퍼스로 등록금은 1학기 200만원이다. 문의 010-7471-4785.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