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 31일 오전 11시 30분 ㈜한양능력개발원(대표 정승원)과 미디어고양(대표 최국진)이 개발원 대표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승원 한양능력개발원 대표(오른쪽)가 최국진 미디어고양 대표와 악수하며 미소 짓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경기북부 지역에 국비지원 교육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시기별 기업 맞춤형 교육·교양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상호 노력하게 된다.

양 기관 대표가 협약 사항을 확인 후 사인하고 있다.

정승원 대표는 “미디어고양과 함께 고양을 중심으로 국비지원 교육사업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역 맞춤형 교육 지원 사업을 개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국진 미디어고양 대표는 “고양과 파주, 김포 지역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희망리턴패키지-재기교육'사업을 유일하게 위탁받은 한양능력개발원에 대한 명성을 익히 알고 있었다. 이번 협약으로 구인, 구직자들에게 더 많은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양 기관의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경기북부지역 교육 사업 발굴 및 육성, 유치 ▲교육 분야의 인프라 조성 및 인적자원 육성 ▲지역 맞춤형 교육 서비스 개발 및 육성 ▲기타 지역 교육 활성화를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한 상호 협력이다.

양 기관이 사인한 협약서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