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 고양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회장 천민웅)가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후2시 고양미래인재교육센터에서 수시 대입설명회를 진행한다. ‘고양시 지방보조금 지원사업’인 이번 설명회의 참석자에게는 1대1 컨설팅도 진행한다.

설명회 관계자는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학생과 보호자가 함께 방문을 권한다”라며 “컨설팅에 필요한 서류는 반드시 담당자 이메일(gyscc1@naver.com)로 해당 서류를 미리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송부할 서류는 6월모의평가성적표, 교과성적표다. 학생부종합 전형의 경우에는 학생기록부와 자기소개서가 추가된다.

무료 1대1 컨설팅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설명회와 컨설팅의 뜨거운 관심으로 2차 대기자가 30명이 벌써 대기 중이다. 1차 접수자에게 확인 전화가 수신되지 않으면 컨설팅 수혜는 자동으로 다음 대기자에게 넘어간다.

천민웅 고양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은 "교육정책이 혼란을 거듭하는 가운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교육청과 고양시의 지원으로 정확한 교육정보와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학 수시설명회’를 준비했다”며 “특목고 진학과 관련해 중3 학생을 위한 고입 진학설명회도 준비중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010-4972-1774.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