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가공식품 선두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3분이면 완성되는 즉석 쌀국수 ‘똑쌀국수’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대중적인 맛과 저칼로리 제품으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똑쌀국수는 칠갑농산의 베스트셀러인 똑쌀떡국을 모티브 한 간편식 쌀국수 제품이다.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사골엑기스를 추출한 사골곰탕 스프를 가미해 전 연령층 남녀노소 입맛에 맞게 개발되어, 햇빛으로 건조한 자연 건조 면을 뜨거운 물만 있으면 아침 대용식이나 야외에서도 3분 안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칠갑농산 )

특히 이 제품의 면은 국산 쌀가루를 넣어 국수를 만든 뒤, 자연 상태에서 건조했기 때문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과 쫄깃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똑쌀국수는 자연건조 면과 사골곰탕 스프 2종 구성으로, 소비자가격 1500원에 칠갑농산 온라인몰, 농협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트렌스지방과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이 개발되었다.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칠갑농산 홈페이지( www.chilkab.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ilkab),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hilk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