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 및 국가전략 등을 공유하며,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장인 '바이오코리아2018, 월드IT쇼'에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대표 문찬곤)가 참가했다.

문찬곤 대표는 “이번 전시는 아시아 최대 보건 및 바이오 행사로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제시해 이목이 집중됐다”며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행사장에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부스를 방문하면 히트 상품인 저주파 치료기인 ’닥터뮤직3‘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부스를 찾은 이낙연 총리에게 문찬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대표(왼쪽)가  '닥터뮤직3'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닥터뮤직3‘는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단과 해외 기자단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뭉친 근육과 근육통 해소에 탁월해, 전시된 물품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닥터뮤직3‘는 전기 자극이 피부를 거쳐 통증 부위나 근육 장애 부위에 지속적으로 전달되며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국내 식약처과 미국 FDA, 유럽 의료기기(CE MDD)에서 인증 받은 제품이다.

이날 이낙연 총리는 개막식 이후 관계자들과 부스를 돌며 헬스케어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며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부스에 들러 닥터뮤직3를 체험 후 감탄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기술혁신을 의료와 접목하면 인류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하고 수명을 늘릴 것”이라며 “정부는 제약과 의료기기, 화장품 산업 등을 키워 경제성장의 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닥터뮤직3‘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신제품인 ’닥터뮤직EMS‘를 ’와이즈 펀딩‘에서 선보인다. 30분 사용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의 최대 운동 효율을 자랑하는 ’닥터뮤직EMS‘의 이번 와디즈 펀딩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제품 ’닥터뮤직EMS' 크라우드 펀딩 안내 이미지 <사진=(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문 대표는 “의학과 IT 기기를 접목한 신개념 스마트 의료기기를 개발 제조하고 있는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는 좋은 기술력으로 실생활에서 가깝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형 의료기기 개발과 제조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70-7525-2100.

 '바이오코리아2018, 월드IT쇼' 전시장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부스 위치도 <사진=(주)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