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쌀 가공식품 선두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얼마 전 ‘까르보나라 컵떡볶이’ 출시에 이어 전문점 수준의 맛 · 품질을 구현한 신개념 컵 냉면 ‘얼음냉면’을 출시했다. 얼음냉면은 ‘국산 쌀로 만든 면’ , ‘냉동 얼음육수’ , ‘겨자유 소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얼음냉면’은 냉면 전문점에서 즐기던 깊고 진한 육수에 냉면을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용기에 담긴 면은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만 부어 조리기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된다. 가늘고 쫄깃한 면발로 탱탱한 냉면의 식감을 구현했다는 평이다.

 

신제품 얼음냉면은 편의점 등 야외에서 약 4분이면 전문점 못지않은 물냉면의 시원하고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얼음냉면’은 용기 내면에 표시된 기준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 약 4분간 데운 후 물을 버리고 용기 뚜껑에 있는 얼음육수를 부어 별첨된 겨자유 소스와 곁들이면 시원한 물냉면을 즐길 수 있다.

‘얼음냉면’은 농협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GS 편의점과 미니스톱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칠갑농산은 30명을 추첨, 얼음냉면 증정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칠갑농산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hilkabfood)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