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고양] 지난 달 20일 공식 출범한 고양상공회의소 청년CEO클럽(회장 강우람)의 첫 정례회가 9일 일산동구에 위치한 삼보가든(대표 박창용)에서 열렸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 정례회에는 회원 11명이 참석해 정관 운영 및 보완과 각자 근황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됐다.

강우람 회장((주)한우물 대표이사)은 인사말을 통해 “청년CEO클럽 결성을 위해 2달 반 가까이 준비하고 노력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이번 첫 정례회가 청년CEO클럽의 힘차고 유익한 시작을 알리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류정현 실장-DAMIALK, 이슬아 대표-(주)지엠디, 박창용 대표-삼보가든, 한복희 대표-(주)오굿안전비계, 홍정우 실장-한영문화사, 우남석 과장-(주)우신, 김상욱 부장-KMD엔지니어링, 강원철 대표-진샘무역, 이재학 대표-다모이패키지, 강우람 대표-(주)한우물, 전은영 상무-더 해피푸드

회원 가입의 창이 열려있는 청년CEO클럽은 2번째 정례회를 오는 6월 12일에 진행하기로 했다. 관심있는 지역 청년CEO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고양상공회의소의 신규 분과조직인 ‘청년CEO클럽’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청년과 지역경제 특강 ▲청년일자리 정책 관련 교육 및 설명회 개최 ▲청년CEO 회원업체 탐방 ▲지역사회공헌활동 전개 등의 사업을 제시한 바 있다.

‘청년CEO클럽’은 고양시에 소재 기업의 청년CEO(창업가) 및 청년 임직원으로서 1970년 이후 출생자면 입회 활동이 가능하다. 문의 070-8146-1109.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