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현 고양시의원 후보가 1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최 후보는 "죽을 각오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개소식을 찾은 지지자들에게 자신감을 피력했다. 

최재현 고양시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송포·송산)가 5월 10일 오후 3시 덕이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채비에 나섰다. 

최재현 후보는 "후보가 된 뒤 눈을 감아도 잠이 안 온다. 살도 많이 빠졌다"면서, "동네 민원을 더 잘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마했지만 이제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워진다. 주민들 말 한 마디 가볍게 듣지 않는 시의원이 되겠다. 죽을 각오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를 비롯해 한국당 기초·광역의원 후보들 10여 명이 응원방문에 나서기도 했다. 

이동환 후보는 "시장경제와 자유민주주의 만들어 온 정당이 자유한국당이다. 지방선거에서 압승하지 못하면 (대한민국)경제 도산이다"라고 말했다. 네거티브 없는 선거를 재차 강조하기도 했다. 이 후보는 "우리 가족 잘 살고 있다. (저에 대한)모함에 가까운 이야기들이 들린다"고 언급했다.  

조대원 고양시정(일산서구) 당원협위원장은 "최재현 후보는 남을 속여 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 재선, 3선 시의원들을 제치고 당협 운영위원들의 선택을 받았다. 고양시의원으로 충분한 자질을 지녔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