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전시회'

고양예술고등학교는 4월 3일 본교 윤송관에서 ‘제12회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해 11월 전공을 선택한 미술과 1학년 학생들의 전시회로 2학년으로 진급한 학생 중 89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전시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서양화·한국화·디자인·조소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다양한 소재와 재료가 사용된 개성 있는 작품 250여 점을 출품했다.

송용운 고양예술고등학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송용운 고양예술고등학교장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학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 고양예고 미술과의 발전을 기대하면서 앞으로 더욱 좋은 전시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정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전시회 추진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현정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전시회 추진위원장은 ”추운 겨우내 얼어붙은 손으로 작품을 끝낸 학생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 늘 아이들 곁에서 눈높이에 맞춰 같이 고민하고 바라봐 주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각자의 꿈을 향한 멋지고 용감한 도전이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용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과 부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박상용 고양예술고등학교 미술과 부장은 ”자신의 예술적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때로는 좌절하고 때로는 승리하며 최종 완성작품을 전시한 고양예고 2학년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고생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김수진 학생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김수진 학생은 ”이번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신의 개성을 살려 고양예고를 대표하는 미술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송용운 고양예술고등학교장이 작품 설명을 듣고 있다.
학생들이 작품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학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학생이 작품을 보며 감탄하고 있다.
학생들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학생들이 작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