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

고양시새마을회는 3월 7일 새마을회관에서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 박홍서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 명예회장, 김규정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오춘희 고양시새마을부녀회장, 최국진 고양시새마을회 이사 등 내빈들과 새마을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봉진 고양시새마을회장은 “그동안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를 해주신 박홍서 전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님께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명예회장으로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서 전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박홍서 전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새마을회와 함께한 3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행복했고 마음속에 영원히 간직하겠다. 명예회장이라는 직함을 주셔서 앞으로도 언제든지 불러만 주시면 달려와서 새마을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정 신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규정 신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취임식을 시작하면서 ‘함께 즐겨요’라는 타이틀을 걸고 2018년을 보내려고 한다. 협의회와 부녀회 회장님들과 각 동 지도자 여러분들이 함께 즐기는 고양시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더욱 전진하는 고양시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협의회를 통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서 전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이 김규정 신임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에게 명예회장 위촉장을 전달받고 있다.
전임 새마을회 임원들과 내빈들이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신임 새마을회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