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사)고양시장애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연합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행사에는 정광화 제1대 회장, 이광식 제2대 회장, 연합회 각 단체장 및 이사·감사, 김진의 후원회장(일산농협 조합장), 최성 고양시장, 소영환 시의회 의장, 우영택 부의장, 이재준 도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시갑위원장),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병위원장, 조대원 자유한국당 고양시정위원장, 많은 고양시의원, 각 사회복지 관련 시설장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행사 후 내빈들과 기념사진

이광식 제2대 연합회장은 이임식에서 “벌써 3년이란 세월이 흘러갔네요. 열심히 노력한 부분도 많이 있지만 미처 챙기지 못한 사업도 있어서 서운한 마음도 있다”면서, “그 동안 도와주신 많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다.

임은희 제3대 연합회장은 취임식을 통해 “부족한 제가 막중한 자리를 맡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면서, "연합회원들이 저를 도와주시고 저와 함께 해나간다면 장애인 회원 여러분에게 더 좋은 복지환경의 장애인연합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최성 고양시장(중간)이 이광식 제2대 회장(좌측)과 임은희 제3대 회장(우측)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 날 정기총회 끝에는 장애인연합회와 일산농협 간의 MOU 체결식이 있었다. 향후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이 장애인연합회 후원회장을 맡기로 하였으며, 현장에서 200만원을 기부하였다.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좌측)과 임은희 제3대 연합회장이 MOU에 서명을 하고 있다.
장애인연합회-일산농협 간의 MOU 서명 후, 장애인연합회 이사들과 일산농협 관계자들이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