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장애인일자리사업’ 활동영상을 시청하고 있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은 11월 24일 백석역 메가박스에서 2017 장애인일자리사업 평가회 ‘꽃보다 아름다운 장애인이 행복한 고양’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운영에 대한 평가를 통해 점검의 시간을 가지는 자리로 기관 담당자 및 장애인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수활동 포상, 성과보고, 취업 우수 사례 발표 등을 진행했다.

이창원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창원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인 여러분이 평생 일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 활동을 하면서 많은 불편함과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복지관에서는 여러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서 즉각적으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미숙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천미숙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장은 “복지관에서는 장애인 일자리 발굴 및 보급을 위해 계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공공기관에서만 일하는 것이 아니라 민간 일자리도 창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봉운 제2부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봉운 제2부시장은 “고양시에서는 장애인을 위한 정책적인 부분에서 크게 고민하고 따뜻한 시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편에 서서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힘들고 어려운 장애인들이 있다. 더 많은 장애인들을 배려하는 정책적인 대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우수배치기관 시상.
우수참여자 시상.
수행기관 담당자 시상.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