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자유수호 지도자 전진대회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는 11월 24일 화정 베네치아에서 ‘2017 자유수호 지도자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장, 이재준 도의원, 김유임 도의원,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등 관내 주요 인사와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들의 축사를 시작으로 모범회원 표창, 활동 동영상 시청, 2018년 6대 사업계획 발표 등을 진행했다.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고양시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는 47여년의 빛나는 역사를 지닌 지역봉사 및 안보단체로 명실상부한 고양시의 리더단체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전진대회를 기회로 시민한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재준 도의원은 “한국자유총연맹은 너무나 잘하고 있고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면서 따뜻한 열기를 느끼게 해주고 있다. 고양시를 이끄는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유임 도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유임 도의원은 “한 해 동안 활동하신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한국자유총연맹은 고양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은 “대한민국의 자유 수호의 앞장서는 한국자유총연맹 여러분들이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강주내 시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강주내 시의원은 “한국자유총연맹은 고양시민들 옆에서 발 빠르게 다가가서 봉사하고 안전, 안보 등 고양시를 위해 다양한 기여활동을 하고 있다. 고양시의회 의원을 대표해서 감사하다는 말
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글로벌 리더 봉사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라옥 여성협의회장, 최병호 한국자유총연맹 고양시지회장)
2018년 6대 사업계획 발표를 하고 있다.
김민숙 소프라노가 축하 공연을 하고 있다.
단체사진 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