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고양시새마을회(회장 김봉진) SMU(새마을)취업성공센터는 지난 10월 21일(금) 원마운트에서 ‘제3회 내일을 꿈꾸는 JOB미팅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와 취업기회 제공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높이기 위한 취업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취업자-구직자-기업체의 만남과 소통의 자리’가 되었다.<사진>

1부는 개회식과 업무협약식, 2부에서는 취업준비를 도울 수 있는 취업활동영상보기, 구직자와 취업자발표, 기업인재상발표, 기업인사담당자들과 함께하는 테이블토킹, 어쿠스틱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와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업무협약 체결에는 고양시새마을회을 비롯해 그랜드백화점, 길식품, 드림피아개발(주), (주)리브커뮤니케이션, 명디자인하우스, (주)비케이팜, 일산하이병원, (주)알파물류센터, 포포타운, 한양문고, 서울부스, (사)청년네트워크 등 총 12개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또한 취업성공 사례발표에 나선 이락호(24)씨는 “취업성공패키지 과정을 통해 원하는 회사에 취업이 되어 기쁘고, 막상 취업해보니 사회진출에 있어 준비가 더 필요함을 느꼈다.”며 “좋은 일자리를 위해 잘 이끌어준 SMU취업성공센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영곤 센터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과 좋은 파트너가 되어 취업에 성공하도록 취업경로설정, 1:1맞춤형 취업알선, 동행면접 등 전문적인 취업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매년마다 실시될 ‘JOB미팅데이’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MU취업성공센터는 만18세~64세 미만까지 취업을 원하는 시민들에게 1:1 통합적 취업지원을 위해 수시로 취업성공패키지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SMU취업성공센터(위탁법인 고양시새마을회) 031)902 – 5318~9 / 팩스 0303-3442-5104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