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6일(목) 롯데백화점 일산점(점장 이종성)은 (사)한국자폐인사랑협회 고양지회(지회장 강인규)에 제4회 자폐인 사랑 가족 힐링 캠프를 맞아 기념티셔츠 및 반바지(티셔츠 70개, 반바지 10개)를 전달하였다. 

지난 7월 6일 롯데백화점 이종성 점장(우측)이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강인규 고양지회장에게 기부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고양시지회>

이 날 롯데백화점 이종성 점장은 "『Lovely Life』라는 롯데백화점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고양지회는 고양시에 거주하는 자폐성장애우 및 그 가족의 모임이다.

고양지회는 연중 가장 큰 행사로 자폐사랑가족힐링캠프를 가진다. 올해는 "제4회 자폐사랑가족힐링캠프"를 7월 7일~9일. 2박3일 동안 강릉옥계여성수련원에서 진행하였다.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고양지회는 "제4회 자폐사랑가족힐링캠프"를 7월 7일~9일. 2박3일 동안 강릉옥계여성수련원에서 진행하였다. <사진 = 한국자폐인사랑협회 고양지회>

강인규 지회장은 “힐링캠프를 통해 자폐성장애우와 그 가족이 참석하여 소중한 시간을 가졌고, 새로운 힘을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행사 의미를 밝혔다.

한편, 백석동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매월 1회 어르신 대상으로 생신잔칫상을 챙겨드리는데, 이 때 롯데백화점에서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주방보조 지원을 하고 있다. 

롯대백화점 직원들은 매월 1회 어르신 대상으로 생신잔칫상을 챙겨드리고 있다. <사진 = 롯데백화점 일산점>

이 때 만들어진 일부 음식은 도시락을 만들어서 거동이 불편해 참석이 어려운 어르신 및 결식 아동들에게 도시락 배송 봉사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