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구 파주영어마을)가 ‘하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Guardians of the Planet’라는 주제로 열리며, 영어 실력 향상 및 글로벌 문화 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영어 수업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오는 7월 24일~8월 4일(1기), 8월 7일~18일(2기)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다. 1기는 7월 19일까지, 2기는 8월 2일까지 각각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참가자들은 세계의 다양한 자연환경을 영어로 학습하고 ▲미디어(Media) ▲요리(Cooking) ▲과학(Science) ▲드라마(Drama&Music) 등 4가지 전공수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야외·그룹 활동, 영어 뮤지컬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또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15명 이내로 반을 편성해 교육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체인지업캠퍼스 홈페이지(www.english-village.or.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경기도민일 경우 110만원, 타시도민일 경우 120만원이다. 소외계층 자녀에게는 도청 교육정책과 및 도 교육청에 관련 서류 제출 시 캠프 무료 참가를 지원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콜센터(1588-0554)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체인지업캠퍼스 영어캠프는 지난 2006년부터 운영해 2015년까지 초·중학생 10,000여 명이 수료했으며, 숙소마다 생활지도교사를 배치해 안전한 캠프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