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GO고! 여행’ 개막식 현장

고양어린이박물관은 6월 7일 다목적실에서 고양시 키즈 박물관 투어 프로그램 ‘80일간의 GO고! 여행’ 개막식을 개최했다.

‘80일간의 GO고! 여행’은 6월 7일(수)부터 8월 25일(금)까지 총80일간 어린이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양시 소재의 문화기관(총14개)과의 상호협력을 통해서 모바일 APP 기반을 통해 소통하는 창구를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서 고양시민과 문화기관의 벽을 낮추고 타지역 신규 관람객 유치 및 홍보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좌측부터 고양어린이박물관 안상용 관장, ㈜아이나무 박보미 대표, 최성 고양시장

고양어린이박물관과 지난해 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APP 무료개발 및 후원한 ㈜아이나무에 대해 감사패 증정을 했다.

최성 고양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최성 고양시장은 “참여해주신 14개 기관과 후원해주신 기관에 감사드리며 현재는 어린이들을 위한 14개 기관이 참여 했지만 중·고등학생, 장애인을 위한 더 많은 고양시 관광명소를 프로그램화해서 확대 운영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개막식 기념해 진행된 대형 브루마블 게임, 최성 고양시장이 주사위를 던지고 있다.

개막식을 기념해 브루마블 컨셉으로 기획된 ‘80일간의 GO고! 여행’ 프로젝트를 알리기 위해 각 기관의 대표들이 대형 브루마블 게임을 직접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