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와 구인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호호 여성 취업박람회’를 오는 11월 2일(월) 오후1시부터 5시까지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고양여성 새로일하기센터 주관으로 개최된다.

‘호호 여성 취업박람회’ 는 경기도 중·장년 여성 취업지원사업 중의 한 일환으로 구직 및 구인난 해소를 위해 구인 기업과 구직자의 상호 만남의 장을 마련해 취업알선 및 고용정보를 제공하며, 고양시 지역의 여성 인력난을 해소 하기 위한 실질적인 채용행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전체 80여개 업체가 호호 여성 취업박람회에 참여했으며, 이 중 30여개 업체는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하고, 50개 업체는 현장에서 이력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총 45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참가기업과 개인별 경력 맞춤 연결, 심층 면접에 대비한 면접 메이크업, 컬러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일자리 지원 부스와 부대행사를 운영한다.

또한 MICE 여성 직업정보관을 운영해 여성유망직종 정보부스 10개, 고양시 MICE 일자리 정보와 직종체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일자리를 원하는 여성구직자에게 희망을 주는 ‘호호 여성 취업박람회’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031-912-8555)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ycenter.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호호 여성 취업박람회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하고 고양시와 경기도가 공동주최하며, 고용노동부(고양고용센터)에서 후원을 실시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