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부경찰서 4층 강당에서는 11일 경찰서장,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 정경동 고양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 21개 초등학교장 및 녹색어머니회 임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기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발대식 행사를 마치고 참석한 내빈과 기념사진을 찍는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임원들 모습
제18기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임원진, 2017년 한해 동안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할 든든한 모습이다.

제18기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은 활동영상 시청,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선서문 낭독, 녹색어머니회장 위촉 및 봉사활동 유공회원 감사장 수여와 녹색임원진 소개로 이어졌다.

제18기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송명순 연합회장, 열심히 할 각오가 대단하다.

2017년도 제 18기 녹색어머니회 연합회장으로 위촉된 송명순 회장은 “일산 어린이 안전을 위해서는 1만1천여 명의 일산동부 녹색어머니 각 자가 등굣길 교통지킴이로서 맡은 바 역할을 잘 해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연합회에서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정문희 전 녹색어머니회 연합회장/현 명예회장, 그 동안 수고가 많았습니다.

정문희 전 녹색어머니회 회장은 "2016년 고생해 주신 녹색어머니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일산경찰서가 나눠지면서 녹색어머니회도 동부와 서부로 나눠지고 마치 딸을 시집 보내는 기분"이라면서 "아침부터 나와서 봉사하는 녹색어머니회 봉사자들을 보시면 힘찬 응원을 부탁한다“고 하였다.

좌측이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 / 정경동 고양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 '발대식을 축하한다'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과 정경동 고양교육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장은 일산동부 녹색어머니회 발대를 축하하고 올 한해 더욱 더 발전하기를 응원하였다.

일산동부경찰서 김성희 경찰서장, 한해 잘 부탁드린다는 덕담이 이어지다.

김성희 일산동부경찰서장은 “매일 아침 초등학교 주변 횡단보도에서 봉사해 주시는 녹색어머니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2017년도에도 우리 경찰 정책인 3대 반칙 행위 근절 동참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에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