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엔 붉은악마! 고양시엔 엔젤킹이 있다???
대한민국엔 붉은악마! 고양시엔 엔젤킹이 있다???
  • 김찬미 기자
  • 승인 2016.10.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어린이 응원단 엔젤~킹 이에요♩

“우리의 꿈과 끼, 넘치는 에너지를 전해드릴게요”

엔젤킹(Angel king)은 고양시와 파주시 연합으로 구성된 어린이 응원단이다.
엔젤킹(Angel king)은 고양시와 파주시 연합으로 구성된 어린이 응원단이다.

지난 주말 도심 한복판에선 어린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로 응원 열기가 가득했다. 10월 15일(토) 저녁 7시, ‘제1회 엔젤킹(Angel king)과 함께하는 응원대제전’이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일산서구 대화동)이벤트 광장에서 열렸다.

SA엔터테인먼트(어린이응원단엔젤킹)가 주관하는 이번 제전은 SA엔터테인먼트 소속 어린이 응원단인 엔젤킹을 비롯해 능곡초, 문화초, 상탄초, 성라초, 성사초, 한뫼초 등 초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6개 팀과 서울올스타치어연합팀(팝플레이,팝콘), 스턴트치어리딩팀(알케인), 대학교응원연합팀 등 초. 중. 고. 대학생을 포함한 총 13개 팀의 무대로 꾸며졌다.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가득 찼던 무대는 보는 사람도 어깨를 들썩일 만큼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응을 얻었다.

고양오리온스프로농구단 전속응원단으로 활동중이다.
고양오리온스프로농구단 전속응원단으로 활동중이다.

한편, 엔젤킹(Angel king)은 고양시와 파주시에 거주하는 6세부터~15세까지의 어린이로 구성된 치어리딩 응원단으로 이미 고양시 각종 주요 문화예술 행사에 초대될 만큼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성인 치어리더 못지않는 열정으로 2013년에 창단된 엔젤킹은 현재 고양오리온스프로농구단 전속응원단, 자이크로 FC프로축구단 전속응원단으로 활동 중이다.

엔젤킹의 권용석위원장은 “응원단은 결코 혼자서는 이룰 수 없는 것인 만큼 팀워크가 정말 중요하다. 요즘 둘러보면 소수자녀인 친구들이 많은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협동심을 배우고 사회성을 기르며 무대를 통한 자신감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운동 삼아 시작하고 싶은 많은 친구들이 응원단을 관심 갖고 찾아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응원단 가입문의나 기타 문의사항은 http://cafe.daum.net/SA-Angelking 를 통하면 된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