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일보]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준환 위원(국민의힘, 고양9)은 오는 26일 오전 10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2022 경기도 정책토론대축제’를 개최한다.

이 정책토론대축제는 CJ라이브시티, 일산테크노밸리, 고양장항공공주택지구의 건립 그리고 재건축·재개발에 의한 도시변화에 따른 상생과 협력방안을 위한 지역토론회이다.

이 행사는 경기도·경기도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것으로 정책토론회는 허준 동덕여대 글로벌MICE전공 교수의 주제발표가 30분 정도 있은 이후, 오준환 도의원을 좌장으로 토론이 진행된다.

홍보 현수막 모습
홍보 현수막 모습

60분 정도 예정된 토론회에서는 정영권 CJ라이브시티 본부장, 김철수 LH 고양사업단장, 김석조 GH 고양사업단장, 양정임 숭의여대 관광과 교수, 차경환 경기도 도시주택실 도시정책과장, 김태현 경기도 경제실 소상공인과장, 조희덕 한신공영(주)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전문)상무 등이 토론자로 참석하며, 이후 토론참여자 질의응답(15분 예정) 순으로 이어진다.

이날 행사에서 토론회 좌장을 맡은 오준환 위원은 “이날 본격적인 토론회가 시작되기 전에 일산테크노밸리 등 경기도 개발사업을 지휘하는 홍지선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이 축사를 할 예정이다. 고양시 주요 사업의 핵심 책임자들과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유익한 토론의 장이 될 것이 기대된다”며 “고양시민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토론회인 만큼 많이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