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풍산동 주민자치센터 개청
고양특례시 풍산동 주민자치센터 개청
  • 최항준 기자
  • 승인 2022.08.17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획에서 완공까지 주민 의견 모아… 개청식 개최
이동환 고양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동환 고양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풍산동 주민자치센터 개청식
풍산동 주민자치센터 개청식

[고양일보]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풍산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17풍산동행정복지센터 증축동에서 풍산동주민자치센터 개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청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을 비롯한 고양시의회 부의장, 국회의원, 현직 도시의원, 기관장 및 직능단체장 그리고 시민 등 150 여명이 참석해 주민자치센터 개청을 축하했다.

개청식은 본행사에 앞서 풍물놀이 공연 및 클래식 음악연주회가 있었으며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경과 보고, 축사가 진행됐다. 이후 축하 행사로 고양시장, 국회의원, 시의회부의장, 노인회장, 주민자치회장이 함께 케이크 커팅식을 진행했다. 식후 행사로는 풍산동주민자치회장의 시설 라운딩이 있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풍산동 주민자치회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큰 성과를 이룬 것을 알고 있다시민들의 바람에 부흥하도록 시정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시장은 풍산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민원실을 방문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재혁 풍산동장은 기획부터 내부마감에 이르기까지 주민의 소중한 의견을 담아 완성된 풍산동 주민자치센터는 앞으로 고양시 주민자치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라며 이렇게 개청식을 개최하게 되어서 풍산동장으로서 매우 기쁘고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