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 영화관 바캉스 즐긴다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 영화관 바캉스 즐긴다

[고양일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산하 고양문화재단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 8월 한 달 더위를 피할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선보인다. 826일부터는 어울림광장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돗자리영화제도 열린다.

89일부터 매주 화, , 오후 2시에는 그린 다이어리를 테마로 모리의 정원 그 산, 그 사람, 그 개 지구 제인구달 리틀 포레스트 로렉스를 상영한다. 자연과 동물들을 소재로 한 영화를 보면서 힐링 받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813()에는 광복절과 위안부기림일을 맞아 특별 영화 김복동상영한다. 여성인권운동가이자 평화운동가였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김복동 할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다.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상영되기 때문에 시청각장애인도 즐길 수 있다. 입장은 선착순 74석이다.

826() ~ 27()에는 2022 고양돗자리영화제가 열린다. 애니메이션 영화 야외상영과 공연이 진행되며 어울림광장 어디든 돗자리를 펴고 즐길 수 있다. 26드림빌더27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상영되며 오후 5시부터 고양버스커즈와 거리로 나온 예술단 공연이 이어진다.

고양영상미디어센터 어울림영화관은 고양 어울림누리 별따기 배움터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나 전화(031-960-97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