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 창업자 대상 실전 창업 교육 운영 성료!
고양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 창업자 대상 실전 창업 교육 운영 성료!
  • 최항준 기자
  • 승인 2022.07.2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 중장년 기술 창업센터에서 스타트업 부트 캠프 운영, 고양시민 총 14명 수료
교육 수료회원 사진
중장년 예비 장업자 교육 수료

[고양일보]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이 운영하는 고양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에서는 지난 75일부터 14일까지 중장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창업과정(타트업 부트캠프)'을 개설하여 교육 과정을 완료하였다.

고양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 창업자 교육
고양산업진흥원 중장년 예비 창업자 교육

교육 대상은 퇴직 예정자 및 퇴직 후 12개월 이내의 중장년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12시간의 교육 과정을 거쳐 고양 시민 총 14명이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

이번 교육은 사업 아이디어 구체화 창업 기업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1인 창업 실전 전략 사업계획서 코칭 등의 4가지 영역으로 예비 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고양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이번 교육이 일회성 교육에 머무르지 않도록 우수 창업자에게는 사업 평가를 통하여 시제품 제작 및 마케팅 등의 자금을 일부 지원하고 기술마케팅투자 분야의 전문가 코칭, 멘토링, 컨설팅 등 다양한 센터 프로그램 연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진흥원 오창희 원장은고양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에서 진행한 실전창업과정(스타트업 부트 캠프)을 통해 고양시 예비 창업자분들이 창업에 필요한 실전 경험을 사전에 습득하여 향후 성공적인 창업자로 거듭 나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