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삼송1동, ‘온(溫)마음 나눔’ 업무협약 체결
고양특례시 삼송1동, ‘온(溫)마음 나눔’ 업무협약 체결

[고양일보] 고양특례시 삼송1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회장 송은경)과 관내 저소득 및 취약가구의 복지증진과 주거환경 개선 등 맞춤형복지 지원을 위해 ()마음 나눔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7727일 창립된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현재 송은경 6대 회장을 비롯해 32명의 정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캄보디아 사랑의 집짓기, 대학생으로 구성된 국제로타리 3690지구 로타렉트를 후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삼송1동과의 업무협약으로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관내 저소득층에게 계절별·대상자별 맞춤형 복지물품을 후원하고 주거환경 개선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사회 보호를 위한 사업에 협력한다. 오는 28일에는 한부모 가정에 인덕션 20, 저소득층 가구에 소형냉장고 5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송은경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회장은 클럽의 역사는 짧지만, 작은 봉사부터 차근차근 실천해나갈 계획이다. 소외계층뿐만 아니라 전국에 봉사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는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원 삼송1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사회적 분위기가 침체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아름다운 손길을 내밀어주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