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자살예방센터, 2022 고양시 생명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고양시자살예방센터, 2022 고양시 생명사랑 사진 공모전 개최

[고양일보] 고양시자살예방센터가 620()부터 710()까지 ‘2022 고양시 생명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센터는 사진 공모전을 통해 자살예방 및 생명사랑 문화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도모하고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

공모전은 자살예방 인식개선에 관심 있는 14세 이상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고양시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www.goyangmaum.org)에서 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goyangspc@naver.com) 신청 서류와 사진 작품, 사진촬영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관련 전문가 심사를 반영해 대상(1), 최우수상(1), 우수상(2), 입선(11) 등 총 15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고양시장상 또는 고양시자살예방센터장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당선작 발표는 720() 고양시자살예방센터 홈페이지와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 수상작은 다양한 자살예방 인식개선 사업 및 홍보 사업에 활용될 계획이다.

고양시자살예방센터 박선영 센터장은 공모전을 통해 자살예방 및 생명의 소중함을 알릴 사진 작품이 많이 응모되어 생명존중 문화 확산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시자살예방센터는 2019년 개소하여 고양시민의 자살예방을 위한 무료상담과 프로그램, 자살예방교육, 다양한 인식개선 활동 등을 수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자살예방센터 (031-927-92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