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창업 창직 체험활동으로 마을과 청소년을 잇다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창업 창직 체험활동으로 마을과 청소년을 잇다
  • 최항준 기자
  • 승인 2022.06.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형 혁신교육 다함께교실 창업 창직 체험활동 ‘꿈을 만드는 회사’ 운영
- 고양시 사회적기업, 창업기업 연계 맞춤형 체험활동 학급 단위 운영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고양형 혁신교육 다함께교실 ‘꿈을 만드는 회사’ 운영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고양형 혁신교육 다함께교실 ‘꿈을 만드는 회사’ 운영

[고양일보] 고양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6월부터 마을의 거점 수련시설로서 마을과 청소년을 잇는 고양형 혁신교육 다함께교실 꿈을 만드는 회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5개교(고양화정초등학교, 성라초등학교, 원당초등학교, 성사중학교, 행신고등학교) 1,642명을 지원하는 꿈을 만드는 회사는 지난 7일과 10일 원당초등학교 92명을 대상으로 창업기업과 함께 다목적세제 제로웨이스트 샴푸바, 친환경 선쿠션 만들기를 통해 창업에 대한 개념과 ESG경영에 대해서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이종순 센터장은 마을의 사회적기업, 창업기업과 함께 청소년 맞춤형 창업 창직 체험활동과 더불어 앞으로도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마을 거점 수련시설로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덕양구 어울림누리 별따기 배움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연계 안전프로그램, 청소년문화기획단 보드게임 대회, 청소년미디어제작단 미디어아카데미 등 청소년 대상 다양한 체험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gcyf.or.kr/ss), 페이스북(https://www.face book.com/gyssyouth), 995-4202(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