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회 사무실 개소
고양시 백석1동 주민자치회 사무실 개소

[고양일보]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석구)는 지난 3일 사무실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사무실은 행정복지센터와 가까운 곳에 (일산동구 일산로 142, 유니테크빌 1)에 자리 잡았으며, 주민자치회의 기본적인 사무업무 뿐만 아니라 문화강좌 수업을 할 수 있는 별도의 강의 공간도 마련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 위원과 직능단체장 및 일산동구 주민자치협의회을 비롯하여 일산동구청장, 백석1동장과 지역구 당협위원장, 시의원 등 40여명이 현판식 및 테이프 컷팅식에 참석하여 백석1동 주민자치회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했다.

이석구 백석1동 주민자치 회장은 주민자치 위원회를 거쳐 현재 주민자치회에 이르기까지 우리 백석1동에 처음으로 주민자치를 위한 사무실이 마련되어 감개무량하다. 사무실 마련을 위해 행정적 지원 등을 아끼지 않은 이재복 동장님을 비롯한 시청 구청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하며 사무공간 조성을 계기로 우리 백석1동 주민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적극적으로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복 백석1동장은 “20여 년 만의 사무실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마을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가진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백석1주민자치회가 가진 잠재력을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