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고양일보] 고양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오는 67() 개관 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년 문을 연 고양어린이박물관은 6년 동안 다채로운 전시교육축제 프로그램 등을 펼치며 올해 5월 기준 누적 관람객 수 약 100만 명에 도달해 고양시를 대표하는 복합 어린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도 방역 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 문화를 실천해 준 관람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66()부터 10()까지 5일간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와 지역사회 문화나눔을 펼친다.

개관 6주년 기념 주간에 느린 우체통을 설치하여 박물관에서 편지를 쓰고 우체통에 넣으면 일 년 뒤 발송해 주는 일 년 뒤 만나는 편지이벤트와 함께 박물관과 함께한 사진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이벤트를 펼쳐 소통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에 고양시 내 장애 아동을 위한 무료 초대권 아트키트 2(앙리 루소 및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을 제공하여 문화나눔 또한 실천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관람객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덕분에 다채롭고 즐거운 박물관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가족을 위한 마음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늘 도전하고 성장하는 박물관이 되겠다라고 기념 인사를 전했다.

개관 6주년 기념 주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양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www.goyangcm.or.kr) 또는 인스타그램(goyangc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6주년 기념 주간 이벤트]

일시 : 2022. 6. 6. () ~ 2022. 6. 10. () [상시 진행]

내용 :

1. <일 년 뒤 만나는 편지> 현장 이벤트

2.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SNS 이벤트

장소 : 고양어린이박물관 1층 로비 및 뮤지엄라운지

문의 : 031-839-0369

박물관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 온라인 예매 필요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