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일산농협은 고양 소노캄 호텔에서 '지역사랑 네트워크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20일 일산농협은 고양 소노캄 호텔에서 '2021년 지역사랑 네트워크 간담회'를 진행했다.

[고양일보] 경기 고양에 위치한 일산농협(조합장 김진의)은 지난 20일 고양 소노캄 호텔에서 <지역사랑 네트워크 간담회>를 진행,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사랑 네트워크 간담회>는 일산농협이 맺고 있는 협약체 간의 협력 강화와 교류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홍정민·이용우 국회의원, 고양시·도의원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협약기관, 일산농협 내부조직 관계자까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일산농협은 2015년부터 지역사랑 네트워크 협약체를 구성, 사회·문화단체나 복지기관·병원·장례식장 등 지역사회 47여개 기관들과 협약을 맺으며 꾸준히 네트워크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또한, 협약체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농업인 교육지원사업, 각종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진의 조합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늘 애써주시고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생하며 지속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