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일보] 덕이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덕이동 패션1번지(상인회장 이정재)가 가을·겨울 패션을 30~70% 세일대전이라는 부제로 덕이동 로데오 패션1번지 어텀페스타를 이달 15일(금)~19일(화)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고양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성화지원사업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일정 지원금을 출연하면서 각 전통시장과 상점가가 진행하는 행사이다.

덕이동 패션1번지는 노스페이스, k2, 네파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빠니깔레・본 등의 남성의류, 조이너스・마레몬테 등의 여성의류 등 총 50여 개 브랜드의 패션단지로, 국민상생지원금, 소비지원금뿐만 아니라 고양페이, 온누리 상품권, 복지카드 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이 붙어 있다.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이 붙어 있다.

또한 이곳은 고양시 전통시장으로 등재되어 있어, 연말정산 시 전통시장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급여소득자에게도 도움이 될 구매단지로 통한다.

패션1번지의 한 관계자는 “매장 앞 바로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방문이 편리하고 전화로 각 매장 예약 후 드라이브스루 구매도 가능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증대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야심차게 준비해 온 이정재 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고객들의 발길이 뜸해지고 매출이 뚝 떨어져 상인들 모두가 뼈를 깎는 고통으로 매우 힘겹게 버티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고양시 소상공인이 밀집하고 있는 저희 덕이동 패션1번지에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을·겨울 의류를 준비하여 고객들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할 것이며, 상인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행사 준비로 분주한 이정재 회장
행사 준비로 분주한 이정재 회장

한편, 이번 덕이동 패션1번지 어텀페스타 행사에서는 지역화폐 활성화를 위해 단지 내 모든 행사브랜드에서 고양 페이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400명에게 고양 페이 5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모든 결제 5만원 이상 시 3D 새부리형 마스크 50개들이 1상자 증정, 구매 후 SNS 인증하면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등, 앞으로 다가올 위드 코로나를 대비하고 극복을 위한 다양한 경품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방문 고객 선착순으로 구매 합산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자를 위해 인덕션, 브런치 식기세트 등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되어 있어 지역 주민들의 주말 나들이 겸 가족 쇼핑 시 지역상권 살리기 쇼핑에 활성화가 될 전망이다.

덕이동 패션1번지는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 101번길 13로 자세한 사항은 031-917-666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