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GEC최고위과정 3기 수료식 모습
중부대 GEC최고위과정 3기 수료식 모습

[고양일보] 중부대 GEC최고위과정(Global Entrepreneur Club) 3기 수료식이 지난 9일 오후 중부대 고양캠퍼스 인농관 111호실에서 있었다.

40여 명의 3기 원우는 작년 10월 2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인문학과 최신 트렌드 분석, 미래사회 전망 및 라이프디자인 설계 등 1년간의 교육을 무사히 끝마쳤다.

도은수 대외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무사히 전 과정을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친 수료생들을 진심 어린 축하 인사를 건낸다”며“제3기 GEC최고위과정이 자신의 서드 에이지(Third Age)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발전의 시간이 됨과 동시에 지역사회라고 하는 공동체를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를 깊이 성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과정의 주임교수인 신현정 평생교육원 부원장은 “수료생들이 1년간의 대장정을 통해 세상과 삶에 대한 높은 식견과 생각의 지평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라면서, “GEC최고위과정이 서로에 대한 깊은 관심과 배려로 더욱 깊은 소통과 공감의 장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제 수료식을 마친 3기 수료생들은 GEC최고위과정 총동문회의 일원으로서 초대회장인 이우형 (주)팜어스 코리아 대표를 필두로 한 새로운 배움과 GEC(글로벌 앙트레프레너 클럽)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 2일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중부대 GEC총동문회 발대식 모습
지난 2일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된 중부대 GEC총동문회 발대식 모습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