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운정양한방병원과 업무협약식 가져
파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운정양한방병원과 업무협약식 가져
  • 양승주 기자
  • 승인 2021.09.1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소공연과 운정한방병원 간의 업무협약식 (
파주 소공연과 운정한방병원 간의 업무협약식 (좌로부터 김인수 병원장, 한길룡 회장)

[고양일보] 파주시 소상공인연합회(이하 ‘소공연’)와 운정양한방병원이 지난 9일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에는 파주 소공연의 한길룡 회장·김정아 이사, 운정양한방병원의 김인수 병원장·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협약식으로 파주시 소상공인 회원과 가족은 질 높은 한방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길용 소공연 회장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파주시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양·한방 진료 중인 운정한방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6만여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건강회복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인수 병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코로나19로 힘겹게 버티고 있는 파주시 소상공인을 응원한다”면서, “우리 병원은 전문의료진들과 협업을 통해 치료의 극대화와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파주시 소상공인과 인근 지역 주민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내빈과 함께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내빈과 함께

파주시는 조선시대 대표적인 명의(名醫)인 허준 선생의 묘역이 인근에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파주시는 시의 의료관광 랜드마크로 한의학 대가 허준 선생 묘역 일원과 허준 한방 의료산업 관광자원화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운정양한방병원(파주시 와동동)은 작년 10월에 개원, 양방 치료로 인공신장실(신장 투석)과 한방에 한약, 추나요법, 약침, 침, 뜸 등 양한방 통합 치료를 하고 있으며, 암환자를 위해 추가 병상을 준비 중이다.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고양일보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31-908-2255 / 010-9907-2289

고양일보 후원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