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민 의원은 지난 7일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풍산점에서 농산물 일일판매원으로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정민 의원은 지난 7일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풍산점에서 농산물 일일판매원으로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줄 좌로부터 김진의 조합장, 홍정민 의원, 소영환 도의원)

[고양일보] 홍정민 의원(고양시병,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7일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풍산점에서 농산물 일일판매원으로 나서 농산물 시장 활성화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산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풍산점은 매장에 코너를 별도 마련하여 어버이날을 기념한 화훼 및 다양한 농산물을 준비했으며 홍정민 의원은 이곳에서 직매장을 찾은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에 힘을 보태는 등의 활약을 했다.

홍정민 의원은 “오늘 행사를 통해 로컬푸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로컬푸드 활성화로 고양시 농업인들은 농산물 판로를 넓히고, 고양시민들은 안전한 먹거리를 소비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완성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김진의 조합장은 “안전하고 질 좋은 로컬푸드 판매에 더욱 힘써 안정적인 공급에 주력하고 지역 푸드플랜의 성공적인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