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체육관 1층에 위치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관 전경
고양체육관 1층에 위치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관 전경

[고양일보] 고양시가 관내 우수 기업 및 브랜드상품 발굴을 위해 제3회 스포츠브랜드(SC Goyang)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대상은 고양시의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엠블럼・유니폼 디자인・캐릭터를 활용한 특색 있는 상품으로, 국내외 스포츠인・관광객 등이 구매할 수 있는 생활용품・사무용품・섬유 패션제품 등이다.

공모전 참가는 대표자의 주소 또는 사업장 주소가 고양시에 있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대 5개의 상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3월 17일(수)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작성해 이메일(yeon0822@korea.kr)로 보내면 된다. 서류 접수 이후 상품의 실물은 4월 1~2일에 고양시청 도시브랜드담당관 스포츠마케팅팀(☎031-8075-2782~3)을 방문해 제출하면 신청이 마무리된다.

신청양식, 출품조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열린시정–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고양체육관 1층에 위치한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관에는 지금까지 공모로 선정된, 19개 업체의 81개 상품이 전시·판매 중이다.

또한 온라인 숍(smartstore.naver.com/scgoyang)에서도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